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3.04.03 14:49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 음원차트 상위권 '강타!'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일렉트로보이즈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마보이3'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하며, 올 봄 K-POP 씬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2일 정오 공개된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 '마보이3'는 현재 벅스1위,멜론2위,엠넷2위,소리바다2위 등을 비롯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다음,네이트 등 포털 사이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음원사이트에는 Maboy3와 함께 이번 앨범 타이틀로 가장 거론됐던 'Ride With Me-feat. JC지은','러브', '굿 나잇'(Good Night) 등의 곡들이 100위권 안에 랭크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정규앨범 음원공개 이후 "봄에 어울리는 노래군~","마보이3 역시 중독성 최고", "용형 노래였어? 느낌이 색다른데요?!!!", "빨리 컴백무대 보고 싶다!","계절에 어울리는 곡이다","일렉은 색깔이 달라도 너무 달라~ㅋㅋㅋ","나나 목소리도 참 좋다~같이 무대 활동 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마보이3' 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메가 히트메이커인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R&B를 가미한 슬로우템포의 힙합곡 으로 마부스와 원카인의 격정적인 랩과 차쿤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며 오렌지캬라멜의 나나 음색까지 조화를 이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다비치,2am,버스커버스커,이하이,포맨, 태연 등 대형 발라드 가수들의 컴백과'K-팝스타2','아이리스2', '그 겨울, 바람이 분다'등 인기 드라마 OST 앨범들 속에서도 '마보이3'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며 누리꾼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키고 있다.

리더 마부스는 "응원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늘 좋은 무대, 좋은 곡들로 보답하겠다!" 라고 소감을 내비쳤다.

한편, 일렉트보이즈는 음원 상승세의 기세를 몰아 타이틀 곡 '마보이3'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 할 예정이다.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http://electroboyz.co.kr)와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