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4.03 09:12

'구암 허준' 남궁민, 눈부신 '승마 자태' 과시

▲ 사진제공=이야기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에서 유도지 역으로 열연중인 남궁민이 눈부신 '승마 자태'를 과시했다.

이는 남궁민이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12회분에서 의과 시험을 치르기 위하여 떠나는 모습으로 보다 멋진 승마 장면 촬영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모습을 공개한 것.

이날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말을 빨리 몸에 익힌 그는 진지하게 연습에 몰두하다가도 수준급 승마 실력을 과시해 현장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남궁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유도지로 변신해 봄 햇살 속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눈부신 비주얼로 한 폭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이다. 특히 쉬는 시간 틈틈이 말을 쓰다듬고 교감하면서도 특유의 미소와 반짝이는 눈빛으로 스탭과 의견을 나누며 동선을 맞추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남궁민은 "의과 시험을 치르는 비장한 도지를 표현하기 위해 말과의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했다. 이번에 말을 처음 접하게 됐는데 떨리기도 했지만 타보고 나니 너무 재미있더라.” 며 “말과 친해져서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남궁민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궁민 말 타는 것도 화보", "도지도령 폼이 예사롭지 않다" "말이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남궁민이 출연하는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은 허준(김주혁 분)이 유의태(백윤식 분)의 제자가 되면서 유도지(남궁민)와 치열한 경쟁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