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3.04.03 09:09

‘시카고’ 이하늬, 포스터 촬영장 속 ‘섹시 카리스마’ 발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하늬가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빨간 립스틱에 검은색 시스루 원피스 차림의 그녀가 관능적인 매력 가득한 뮤지컬 ‘시카고’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한 것.

최근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하늬는 오랜만에 참여하는 뮤지컬인 만큼 포스터 촬영에서부터 ‘이하늬표 록시’로 완벽 변신, 고혹적인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구사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그녀는 평소 털털하고 소탈한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를 여유 있고 편안하게 이끌다가도 카메라 앞에서 강렬하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모든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는 후문.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대기하는 동안 악보를 보면서 더 좋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고 있으며, 자신의 촬영 모습을 모니터링 하거나 현장 스태프들과 더 멋진 결과물을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의하며 ‘록시’ 캐릭터를 좀 더 생동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하늬표 록시’는 어떻게 그려질지 너무 기대된다”, “섹시한 카리스마 물씬”, “시원시원한 비주얼부터 관능적인 매력까지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잘 어울리는 캐릭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20년대 미국 시카고를 배경으로 화려한 춤과 노래로 대표되는 전통적인 뮤지컬 ‘시카고’는 대구를 시작으로 울산, 부산, 대전, 광주를 거쳐 진행되며, 7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