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08.14 18:42

대만 K-뷰티 예능 '부탁해요 여신님', 오는 9월 방송 '주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만 최초 K-뷰티를 소개하는 전문 예능프로그램이 탄생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그룹과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에서 공동기획 및 제작되는 '부탁해요 여신님'은 오는 9월 16일 일요일 오후 10시 시즌1 대만에서 첫 방송할 예정이다. 달팩토리는 프로그램 제작, 유통 사업으로 아시아 20억 인구에 K-BEAUTY 제품 유통과 커머스를 책임지는 아시아 지향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총 50부작으로 제작되며, 방송에서는 현지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 화장품 트렌드뿐 아니라 국내 외 대만 탑스타들의 실생활 밀착 리얼리티로 뷰티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부탁해요 여신님'의 첫 번째 코너인 뷰티24는 스타들의 리얼 뷰티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뷰티 실험실 코너에서는 전문가들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기준을 통해 검증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라인업 구성도 화려하다. 대만 MC로는 뷰티 프로그램 전문 18년 경력의 방송인 미란다 루와 대만 뷰티 셀러브리티면서 메이크업 전문가인 케빈, 대만 인기 연예인인 씨야흐엉 총 3인의 뷰티 군단과 한류스타들의 함께 출연해 다양한 뷰티 정보를 알려줄 계획이다.

해당 방송 관계자는 국내 출연진으로는 1회 뷰티여신 F(x)의 루나, 3회 뷰티아이콘 김정민의 출연이 확정됐다. 루나와 김정민은 8월 6일 현지에서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했으며, 한국 방송 활동 및 일상 속 뷰티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인 안인숙 대표와 함께 화장품 성분 실험, 효능 평가실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국내 화장품 리뷰 랭킹 어플인 글로우픽을 통해 국내 선호 순위를 확인하고, 대만 현지 선호 순위를 알아보면서 알찬 뷰티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부탁해요 여신님'은 현재 태국 star-k채널에서도 편성이 확정됐으며,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편성이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오는 9월 16일 첫 방송 예정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대만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CH.30 싼리 미디어에서 방송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