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3.04.02 11:13

틴탑, 카리스마 넘치는 흑백 포스터 대공개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틴탑이 첫 단독콘서트 ‘No.1’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3 TEEN TOP <No.1> Asia Tour]란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아시아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그 화려한 대장정이 펼쳐진다.

틴탑의 데뷔 후 첫 국내 단독콘서트이자, 아시아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5월 11일 1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이후 5월 18일 고베, 5월 21일 22일 양일간 도쿄에서 개최되며, 차례대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2일 공개된 [2013 TEEN TOP <No.1> Asia Tour IN SEOUL] 포스터는 멤버들의 한층 성숙된 남성스러운 모습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이 흑백으로 처리돼 더욱 강렬함을 전한다.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틴탑 단독콘서트 선예매는 오는 4월 3일부터 시작된다”고 전하며 “이번 콘서트에서는 틴탑의 아티스트적인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또한 팬들과 교감하며 신나게 놀 수 있는 파티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2010년 7월 국내 최연소 아이돌그룹으로 데뷔한 틴탑은 데뷔 싱글 1집 ‘박수’(Clap)를 시작으로 ‘슈퍼러브’(Supa Luv) ‘향수뿌리지마’ ‘미치겠어’ ‘투유’(To You) ‘나랑 사귈래’등 싱글 및 미니앨범을 내며, 트랜디하면서 중독성 강한 노래와 칼군무로 K-POP을 이끄는 대표 아이돌로 성장했다.

또 지난 2월 25일 발매한 첫 정규 1집 앨범 ‘No.1’에는 신나는 댄스곡부터 정통힙합, 발라드, R&B 넘버까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음악적으로 ‘성숙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특히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는 노래뿐만 아니라 틴탑 3단 쉐이크춤으로 화제를 모으며, 틴탑 쉐이크춤 패러디영상이 봇물을 이뤘다.

한편, 틴탑의 [2013 TEEN TOP <No.1> Asia Tour in Seoul]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4월 3일 오후 8시부터, 일반예매는 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이뤄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