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3.04.02 11:08

일렉트로보이즈, 모델돌 나나와 깜짝 조우 '마보이3' 오늘 2일 정오 음원 공개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 원카인, 차쿤)가 가요계에 1년여 만에 컴백한다.
 
일렉트로보이즈는 4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인러브(IN LOVE)'를 공개 한다.
 
이번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마보이3'는 1년여 동안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 이전 히트곡 '마 보이' 시리즈의 완결 편으로 R&B를 가미한 슬로우템포의 힙합곡 으로 마부스와 랜디의 격정적인 랩과 차쿤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며 오렌지 카라멜의 나나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기존에 마보이 시리즈와는 전혀 색다른 느낌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마보이2'로 음원차트에서 롱런하며 네임 브랜드를 높였던 일렉트로보이즈가 이번에도 '마보이3'으로 대중 곁에 다가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부 가요관계자들은 앨범 음원 모니터링을 마친 후 그들만의 색깔이 가득한 음악으로 가요계에 컴백했다는 평이다.
 
이번 앨범에는 Maboy3와 함께 이번 앨범 타이틀로 가장 거론됐던 'Ride With Me-feat. JC지은' 곡은 보컬아티스트 JC지은이 참여해 곡의 맛을 더했다. 이외에도 마부스와 작곡가 미스리가 함께 만든 '러브', 차쿤과 미스리가 공동 작곡한 '굿 나잇'(Good Night) 등 모두 아홉 트랙이 담겨있으며, "앨범에는 알앤비(R &B) 힙합곡이 주를 이룬다"며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늘(2일) 정오에 공개 될 일렉트로보이즈 정규1집 'IN LOVE'를 온.오프라인에 공개 하고 타이틀 곡 '마보이3(Ma Boy3)feat.나나(오렌지카라멜)' 의 곡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3’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http://electroboyz.co.kr)와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