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8.13 17:27

블랙핑크, ‘블핑하우스’ 12회 스페셜 방송 공개 '공약 실천'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첫 단독 리얼리티 ‘블핑하우스’의 스페셜 방송으로 팬들과 약속을 지킨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핑하우스’ 12회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블핑하우스’가 8800만뷰를 돌파 시 스페셜 방송을 편성하겠다는 공약을 이행하는 것이다. 블랙핑크와 ‘블핑하우스’에 열광했던 팬들의 꿈이 현실화됐다.

공개된 티저 속 블랙핑크 리사는 복싱을, 로제는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돼 팬들의 호기심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메가히트를 기록한 ‘뚜두뚜두’로 컴백하기 전 블랙핑크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팬들 앞에 서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블랙핑크의 노력을 담았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컴백을 앞둔 심정과 각오를 보여주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고마운 마음을 전달한다.

‘블핑하우스’ 12회 스페셜 방송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편의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3편은 하루에 한 클립씩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9시에는 유튜브에서 1~4편까지 풀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핑하우스’는 공개 13시간 만에 320만뷰를 달성하고, 5일 만에 1000만뷰를 넘기며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V LIVE에서는 아시아권뿐만 아니라 남아메리카 및 유럽 차트까지 상위권을 휩쓸며 블랙핑크의 글로벌 파워를 실감케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