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8.13 17:24

스트레이 키즈, '마이 페이스' MV 공개 6일 만에 2000만 뷰 돌파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6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유튜브에 동시 공개된 '마이 페이스' MV는 지난 8일 오후 1000만 뷰를 넘어선 데 이어 12일 오후에는 2000만뷰를 넘어서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현재 2930만 뷰를 돌파중인 프리 데뷔 앨범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 2720만 뷰를 넘어선 데뷔 앨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의 조회수 증가 추이를 훌쩍 넘어선 것으로 날로 확장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하는 수치로 눈길을 끈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비트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 아홉명의 넘치는 에너지를 녹여낸 '마이 페이스'는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은 곡.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질주 본능'을 담아낸 영상으로 인기를 모으며 조회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데뷔곡 '디스트릭트9'을 작사, 작곡한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마이 페이스'의 작사, 작곡에 또 다시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한편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12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느낌의 '불면증' MV (Street ver.)을 깜짝 공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