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8.08.12 09:08

A.C.E(에이스), 도쿄-오사카 공연 성황리 종료 '현지 팬 열광'

▲ 에이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A.C.E(에이스)가 지난 9일과 11일 오후 일본 제프 도쿄와 제프 난바(오사카)에서 펼쳐진 ‘A.C.E LAND IN JAPAN’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이스는 이번 공연에서 약 4000여 명의 관객들과 호흡하며 한류돌로서의 가능성을 스스로 입증했고 뛰어난 가창력과 춤 실력은 물론 넘치는 팬 서비스까지 아낌없이 표현해 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이스는 ‘선인장(CACTUS)’부터 ‘Callin’’, ‘5TAR(Incompletion)’, ‘Take me Higher’ 등을 열창하며 일본 팬들을 열광시켰으며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 공연으로 요네즈켄시의 ‘Lemon’, 드라마 ‘1리터의 눈물’의 OST ‘Only Human’을 선보였다. 특히 일본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Da pump의 ‘U.S.A’와 샤이니 태민의 ‘사요나라 히토리(국내 제목 Goodbye)’의 댄스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특유의 칼군무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 에이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특히 에이스는 데뷔 1년만에 제프 콘서트를 펼치며 일본 현지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입국 당시부터 하루하나, 엠넷, 엠온티비 등 일본 유명 매체들의 취재에 응했으며 도쿄 시부야 타워레코드에 에이스의 CD 판매는 물론 대형 패널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워레코드 건물 1층 외부에서는 에이스의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다.

한편 에이스의 이번 일본 콘서트 전 일정은 일본 M-on 티비가 밀착 취재했으며 오는 10월 초 ‘A.C.E의 두근두근 일본 체재기’라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