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8.10 17:05

'겟잇뷰티2018', 올 하반기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파자마 패션쇼 개최'

▲ CJ EN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하반기에 돌아온다.

오늘(1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에서는 '슬리핑 뷰티'를 주제로 숙면을 돕는 '꿀잠템'이 소개된다. 특히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오마이걸 승희까지 걸그룹 3인방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파자마 패션쇼가 시선을 모을 전망. 걸그룹 중에서도 남다른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는 오마이걸 승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챙겨온 노트에 멘트 하나하나를 필기하며 '필기 요정'에 등극할만큼 열정을 뽐낸다.

주제에 맞춰 잠옷 바람으로 스튜디오를 찾은 크루들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파자마 패션을 뽐낸다. 특히 소녀시대의 파자마로도 유명한 아이템의 리뷰가 전해질 예정. 온라인 품절 사태로 제작진이 직접 일본까지 가서 공수해 온 파자마를 입고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오마이걸 승희가 캣워크를 선보여 기대감을 모은다. 우선 큰 키의 도연은 남다른 모델 포스를, 예인은 귀여움과 청량함을, 승희는 4차원 엉뚱미로 크루 언니들의 미소를 자아냈다고. 동생들의 패션쇼를 보던 장윤주는 자리를 박차고 나와 요염한 스텝에 끈적한 눈빛, 깨알 댄스까지 선보이며 겟뷰 안방마님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또한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숙면을 돕는 '꿀잠템'들이 등장한다. 2018 뷰티 핫 키워드인 '생체리듬'에 맞춘 슬리핑팩과 필로우스프레이를 사용해 본 크루들의 '힐링 간증'이 이어질 예정. 잠이 부족한 워킹맘 장윤주는 "이거 가져가야겠다"며 제품들을 챙기는가하면, 뷰티에디터 백지수는 "수면을 대체할 화장품은 없다"며 상반기에 이어 뷰티 명언을 쏟아낸다. 특히 모두를 놀라게 만든 신상임당 사상 최대 규모의 SF급 아이템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질높은 숙면을 위한 캡슐 침대. 직접 수면 캡슐에 들어가본 크루들은 돌고래 환호성을 지르다가 이내 꿀잠 모드로 돌입했다고. 

▲ CJ ENM 제공

이날 '뷰라벨' 코너에서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 1탄으로 '수딩젤크림' 검증이 이뤄진다. 최저가와 최고가 제품 간 가격차이가 역대급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착한 성분은 물론 높은 피부온도 개선율을 자랑하는 하반기 첫 뷰라벨의 영광을 안은 수딩젤크림은 어떤 제품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무시무시한 '열 노화'의 실체부터 피부과 의사 한수민의 생 알로에 전격 해부타임까지 피부 쿨링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한편 장윤주, 김도연, 예인은 '겟잇뷰티'와 티빙이 함께하는 스타옥션에 참여한다. 3MC의 스페셜 PICK 아이템과 뷰라벨 1등 제품으로 구성된 어벤져스 메이크업템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수익금은 CJ 유네스코 소녀 교육 캠페인에 전액 기부된다.

숙면을 위한 슬리핑 뷰티템과 하반기 첫 뷰라벨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8' 25회는 10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