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8.08.10 15:13

가수 키썸, 연남동 베프들과의 즉흥 랩 영상 공개로 화제

▲ 키썸과 친구들 연남동 술자리 즉흥랩 영상 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키썸과 친구들이 함께한 취중 라이브 즉흥랩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해 ‘연남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지난 6일 공개된 ‘키썸과 실제 친구들’이란 즉흥랩 영상은 7월의 무더운 어느 여름밤, 연남동 한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키썸과 실제 친구들이 함께 새로 나온 술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술과 분위기에 취한 키썸과 친구들이 즉흥 랩을 선보이는 영상이다.

술집의 분위기가 무르익자 식당 안 주변 손님들의 호응이 계속됐고, 이에 키썸은 래퍼답게 즉석에서 분위기에 어울리는 가사로 개사하여 흥겹게 노래를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영상에서 소개된 예쁘고 맛있는 술, ‘연남연가’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술자리에서 소개된 연남연가는 보해양조에서 새로 출시한 증류주로 와인증류 원액을 블랜딩해 음식 고유의 맛과 향을 잘 살려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영상 속에서 키썸이 “꽃향기가 스르르 올라오네”라고 말했을 정도로, 스페인 라만차 와인증류원액을 블렌딩한 연남연가의 은은한 향이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지난 주말 월향 명동점에서 진행된 연남연가 시음회에서도 참석자들로부터 ‘예쁘고 맛있는 술’로 호평 받을 정도로 ‘모던 다이닝과의 완벽한 마리아주’라는 제품의 컨셉이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키썸과 친구들이 연남동의 분위기와 ‘연남연가’에 취해 즐기는 영상을 보고 싶다면 유튜브에서 ‘키썸 연남동’을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키썸은 지난 23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100%’를 발매하고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