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8.10 14:49

남성수술, 비절개 방식 필러 시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성들의 음경 크기에 대한 만족감은 단순히 잠자리에서 뿐만 아니라 남성의 일상 전반에 만족감을 더해줄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이 때문에 최근 자신의 음경 크기에 만족하지 못하는 남성들이 음경 확대를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음경 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것이 남자확대수술이다. 

그러나 중요 부위를 절개하고 수술한다는 것은 남성에게 상당한 부담감으로 다가와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남자확대비용, 회복기간이나 통증 등도 남자확대수술을 망설이게 되는 원인 중 하나다.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이런 남성이라면 음경 왜소 콤플렉스를 참아야만 하는 걸까? 이에 대해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비절개 방식의 간단한 시술인 남성필러 ‘필러음경확대’가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남성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필러를 음경의 몸통과 귀두에 주입하는 시술을 말한다. 간단한 주사시술로 절개, 통증의 부담을 줄였고, 시술 시간은 10분으로 짧다. 무엇보다 귀두 부위에 주입된 필러는 완충제 역할을 해 조루 증상을 완화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종류의 남성필러를 선택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H.A 히알루론산 필러는 더욱 섬세한 확대가 가능한 제품이라는 게 나인비뇨기과 측 설명이다. 오랜 검증을 거쳐 안전성이 확인되었으며 제거를 원한다면 안전하게 제거가 가능하고, 유지한다면 음경굵기확대 효과를 그대로 얻을 수 있다는 것. 조루필러 효과 역시 꾸준히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박 원장은 “풍부한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움과 간편함, 지속력을 충족시킨 남성필러 시술이 이뤄져야 한다. 생분해성, 생체흡수성 필러로 안전하게 시술해 잔존물이 남지 않는 것도 필요하다. 특히 의료진의 섬세한 실력은 반듯하고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충분한 확대를 성공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남성의 만족을 위해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계속하고, 청결한 치료 환경을 가진 병원에서 남성필러 시술을 받는다면 흉터, 회복기간, 비용, 부작용 걱정은 덜어낸 채 음경 왜소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같은 H.A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한다고 해도 시술 만족도는 의료진의 실력이나 병원의 시술 프로그램 등에 따라 큰 차이가 나타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만족스러운 확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좋다. 숙련된 의료진이 환자의 음경 상태에 따른 1:1 맞춤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