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8.10 10:24

레드벨벳, 오늘(10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 최초 공개... 포인트 안무 기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오늘 방송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레드벨벳은 금일(1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Power Up(파워 업)’과 수록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 등 2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Power Up’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 댄스 곡으로, 여름 바다의 푸른 물결을 모티브로 한 ‘파도춤’, 두 손과 골반을 이용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아기상어춤’ 등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포인트 안무를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With You)’는 시원한 사운드와 리듬이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R&B 팝 곡으로, 두 팔을 이용한 시원한 느낌의 안무와 ‘징글벨’, ‘울면 안 돼’ 등 유명 캐롤을 차용한 가사를 표현한 재치있는 동작 등으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Power Up’으로 오늘 오전 10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뮤직, 벅스뮤직, 올레뮤직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도 1위를 기록하는 등 5일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여름 지배자’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