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영화
  • 입력 2018.08.09 11:23

‘협상’ 손예진, “현빈, 긍정적 검토 중이라는 소식에 작품 선택”

▲ 손예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영화 ‘협상’의 배우 손예진이 현빈이 ‘협상’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는 얘기가 작품을 선택하는 데 큰 영향력을 끼쳤다고 말했다.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협상’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손예진, 현빈, 이종석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손예진은 “사실 ‘협상’을 현빈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얘기를 듣고, 여태껏 보여준 현빈의 모습과는 달라서 놀랐다”며 “이 역할에 과감하게 도전한다는 생각에 멋있다고 생각했다. 현빈이 ‘협상’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얘기가 이 작품을 선택하는 데 큰 영향력을 끼쳤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현빈과의 호흡 관련해 “이번 촬영이 이원 생중계라는 기법을 이용해서 촬영했기에 얼굴을 자주 맞대고 호흡을 맞춘 게 아니었다. 주로 모니터를 통해서 호흡을 맞추다 보니 쉽지는 않았다”며 “하지만 나이도, 데뷔 기간도 비슷해서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동질감이 있었다. 모니터를 통해 호흡을 맞춤에도 불구하고 호흡이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자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현빈 분)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 분)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다.

한편 영화 ‘협상’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