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3.03.30 08:12

한가인, '최화정의 파워타임' 일일디제이로 1년전 약속 지켜

▲ 사진제공=BH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가인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출연하여 꼭 일일 DJ를 하겠다는 1년전의 약속을 지켜 키며 28일, 29일 이틀간 일일 DJ로 라디오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다.

매일 오후 12시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는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동시간 프로그램 중에서도 공감가는 코너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9일 또 다시 마이크를 잡은 한가인은 어제에 이어 능숙하고 여유로운 진행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오늘 방송에서는 힐링을 원하는 청취자들의 고민을 들어주었으며 '한가인의 백문백답' 코너에서는 집안일도 척척 잘하며 집에서는 목이 늘어난 티에 매일 똑같은 트레이닝 복을 입고 있는 평범한 여자라고 말해 마냥 완벽할 것만 같은 한가인의 인간적인 모습들을 발견할 수 있었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남편 연정훈과의 깜짝 통화로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가인 부부는 서로의 애칭과 부부싸움시의 화해 법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그들만의 특별한 애정을 과시하여 잉꼬부부로서의 애정을 과시했다..

한가인은 라디오를 진행하는 이틀간 포털 사이트들의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수많은 청취자들이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방송은 한가인의 목소리 뿐만 아니라 여신자태에도 청취자들이 매료되어 게시판의 글이 평소보다 훨씬 많은 글이 남겨졌다는 후문이다.

라디오를 듣던 청취자들을 “여신님의 라디오 강림이다”, “얼굴도 이쁜데 목소리도 너무 차분하고 이쁘다”, “계속 디제이해주시면 안되요?”, “인형이 말을 하네?”등 한가인의 라디오 디제이 진행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