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3.03.30 08:06

이병헌 LA인증샷 화제, 지아이조 '스톰쉐도우' 캐릭터로 LA 다운타운 중심지 장식

▲ 사진제공=BH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이병헌의 스톰쉐도우 모습이 LA다운타운 중심지에 우뚝 섰다.

현재 영화 '지아이조2'의 마지막 월드프리미어 장소인 미국 LA에 체류중인 이병헌이 LA 다운타운 중심지에 위치한 건물의 캐릭터 벽화 앞에서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유의 시원한 미소와 함께 건물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이병헌의 뒤에있는 건물 벽면 전체에는 스톰쉐도우(이병헌), 스네이크 아이즈(레이파크), 로드블록(드웨인 존슨)의 거대한 벽화가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벽화가 그려진 건물은 LA의 다운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NBA, NHL등 스포츠 경기 및 마이클 잭슨, 비욘세 등의 콘서트, 그리고 매해 그래미 시상식이 이루어 지는 공간으로 유명한 스테이플 센터의 옆에 위치한 이 호텔은 LA다운타운에서 LA 최고의 경기장 및 콘서트장들이 밀집한 최고의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에 위치해 상징적인 건물로 눈에 띄는 곳에 존재한다.

호텔의 벽화는 LA 레이커스 농구 팀의 선수인 코비 브라이언트 등 LA를 빛냈던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유명영화의 프로모션으로 자주 이용되어 ‘지아이조2’의 홍보 및 인기에 대한 기대치를 예상할 수 있는 바이다.

뿐만 아니라, 지아이조의 많은 캐릭터 중 이병헌이 연기한 스톰쉐도우를 포함한 단 3가지 캐릭터만 그려져 이병헌의 헐리우드에서의 위상과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 할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이병헌은 28일 개봉하는 영화 ‘지아이조2’의 월드 프리미어 투어로 서울, 시드니, 런던에서의 프리미어를 마치고 그 대미를 장식하는 LA 프리미어를 준비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