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8.08.07 17:56

진세연, 오는 10월 첫 日 단독 팬미팅 개최 '현지 들썩들썩'

▲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진세연이 10월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 '대세 한류스타'의 행보를 잇는다.

오는 10월 8일 일본 도쿄 히토츠바시홀에서 '2018 JIN SE YUN FANMEETING ~the first story~'라는 타이틀로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앞서 일본에서 '옥중화', '닥터이방인' 등 진세연 주연의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어 그의 첫 팬미팅 소식에 현지의 매체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진세연 주연의 '옥중화'가 올해 4월부터 한국 드라마로는 4년 만에 일본 지상파 NHK를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하며 종영한 '대군-사랑을 그리다' 역시 이번 달 말 일본 위성극장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이번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는 상황.

진세연의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진세연이 이번 팬미팅의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며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춤, 노래 등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팬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일본어 공부도 시작하며 설레이는 마음으로 10월 팬미팅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10월 8일 일본 도쿄 히토츠바시홀에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