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3.03.28 10:09

대세녀 미스에이 수지, 그녀의 남자들?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올해 최고의 대세녀로 등극한 미스에이 수지가 한 장의 사진으로 여성 네티즌들의 마음에 질투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스에이 수지, 그녀의 남자들’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되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 이슈가 된 사진은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수지와 광고, 드라마 등에서 호흡을 맞춘 국내 최정상급 남자 연예인들과의 다정한 모습을 묶어 놓은 것이다.

수지에게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식어를 안겨 준 영화 ‘건축한 개론’에서의 이제훈과의 달달한 키스신은 물론, 6명의 ‘짐승돌’ 2PM과 수영장에서의 즐거운 물놀이, 드라마 ‘빅’에서 함께 출연한 공유에게 눈빛 애교를 보내고 있는 모습 등 사진 속 수지의 모습은 사랑스럽다 못해 질투심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두 남자는 요즘 ‘빈폴아웃도어’의 커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수현과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구가의서’에서 함께 출연할 이승기다. 두 배우는 올 상반기 각각 광고와 드라마를 통해 수지의 파트너로 차례로 브라운관에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에 그 동안 수지가 호흡을 맞췄던 다른 배우들 보다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후 네티즌들은 “수지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 “최정상급 남자 배우들과만 호흡을 맞추다니, 수지 대세 입증”, “다음에는 어떤 남자배우와 함께할지 너무 기대돼”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수현과 수지는 오는 5월 17일부터 2박 3일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리는 “빈폴아웃도어 제3회 글램핑 페스티벌”에 직접 참여, 초청된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