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28 10:05

정소영, 무결점 우월 몸매와 방부제 미모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KBS 2TV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미얀마' 편에 출연중인 정소영이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로 다시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설특집-짝'에서 동안미모와 순수한 성격으로 데니안과 커플을 맺으며 화제를 모은바 있는 정소영이 미얀마 곳곳의 독특한 음식과 문화를 소개하는 KBS 2TV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미얀마' 편에 출연, 굴욕 없는 방부제 미모를 발산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것.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미얀마'편 방송에서 정소영은 가는 곳마다 상큼 발랄함을 잃지 않으며 현지인들의 음식과 문화를 스스럼없이 체험하고 소개했다. 첫날 방송에서는 미얀마 대표 음식인 '모힝가'의 주재료인 메기를 잡기 위해 진흙탕에 거침없이 들어가는가 하면, 이튿날 방송에서는 물 위에서 밭을 경작하는 인따족을 만나 흙까지 주워먹는 등 아름다운 외모와 다르게 소탈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 사진제공=봄 엔터테인먼트

또한 정소영은 클로즈업도 두렵지 않은 물방울 피부를 뽐내며 동안미녀의 면모를 다시한번 실감케 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미얀마 전통의상도 완벽소화하는 무결점 우월몸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시청자들은 "데니안이 찍은 그녀 답게 매력있네!!", "의외의 소탈한 성격으로 음식도 맛나게 먹는 정소영 성격도 짱, 미모도 짱", "전통 의상 속에도 굴욕없는 몸매 핏이 살아있다.","클로즈업을 부르는 물광피부가 동안미녀","클로즈업에도 당당한 그녀 정소영 얼굴에서 빛이 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소영은 MBC 2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야인시대>, <장길산> <포토밭 그 사나이>,<쩐의 전쟁>, <로드넘버원>, <계백>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인 <짝>에 출연해 god의 데니안과 커플을 이루며 방부제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