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8.06 11:24

GNA 장기렌트, 8월 현대-기아 주력모델 특가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등 견적은 언제 어디서나 온·오프라인으로 어떠한 견적을 받느냐에 따라 가격 및 초기비용 등의 조건은 천지차이로 달라질 수 있다.

그러나 요즘은 장기렌트 및 리스사들이 많아지고 이용하시려는 고객들도 각양각색이여서 자신에게 꼭 맞는 견적을 찾아보기란 쉽지 않을 수 있다.

GNA장기렌트 사업부에서는 10여개의 렌탈사와 20여개의 캐피탈과 제휴를 맺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신차 장기렌트 뿐만 아니라 신차 할부 및 리스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이 자동차 구입 시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비교하며 더욱 편히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보증금 없는 무보증장기렌트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며 보증보험 또한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이여서 고객님들이 초기비용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2018년도 상반기 국내 자동차 시장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주력으로 이끌고 있다고 나타났다.

현대자동차는 그랜져, 아반떼, 싼타페 등이고 기아자동차는 쏘렌토, 카니발, K5, K7 등으로 나타났다. 거기에 현대는 제네시스 시리즈와 기아자동차의 후속 모델들이 나올 예정이어서 이러한 두 그룹간의 인기경쟁이 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GNA장기렌트는 “이번 8월 현대, 기아 자동차의 수요를 대비하여 관련 제휴사 업체들과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회의 끝에 주력모델인 그랜저, 아반떼, 싼타페, K3, K5, 쏘렌토 등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GNA장기렌트는 이밖에도 ▶르노삼성 SM3, SM5, SM6 ▶쌍용자동차 코란도C, G4렉스턴, 티볼리에어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벤츠 S클래스, E클래스 ▶아우디 A6, A7, ▶BMW 5시리즈, 7시리즈, X시리즈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스포츠, 이보크, 디스커버리스포츠 ▶인피니티Q60, QX60, ▶재규어 XF, XE, F페이스, ▶마세라티 등의 차량도 무보증을 지원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으로 꾸준히 진행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NA장키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