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3.03.27 14:02

일렉트로보이즈 첫 정규앨범, 데뷔 2년 10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발매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힙합 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가 컴백을 암시했다.
 
일렉트로보이즈는 27일 오전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재킷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여기에 '2013.04.02 : Electroboyz COMING SOON','Ma Boy3' feat ?" 이라는 문구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암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 된 배너에는 오른쪽 한편에 'Ma Boy3' feat.?? 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 가운데 일렉트로 보이즈 세 멤버들이 미소를 지으며 앉아 있다. 특히 피처 링에 참여한 뮤지션에 대한 정보가 공개 되지 않은 상태에서 여성의 실루엣이 그려져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일렉트로보이즈는 효린,백지영,강민경(다비치) 을 비롯 케이윌,이기광(비스트) 까지 실력파 뮤지션들의 피쳐링 조합을 통해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준 바 있기에 이번 '마보이3' 곡을 누가 부를지 역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발매되는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정규앨범은 1년여 동안 멤버들의 참여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이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은 '마 보이' 시리즈의 완결 편으로 일렉트로보이즈 만의 색깔이 잘 묻어났다. 오랜 시간 준비 해온 만큼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일에 가려진 피쳐링 뮤지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Ma Boy3'는 내달 2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