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3.03.27 10:04

'LG전자', 100大 품목 고객감사 대잔치

▲ 사진제공=LG 전자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LG전자는 자사의 대표 100大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대잔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대형가전마트, 백화점, 할인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로, 행사 기간 중LG전자 100大품목 구매 시, 최대 12% 포인트나 캐시백, 상품권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유통채널마다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먼저 LG 베스트샵에서는 3품목 이상 구매할 경우 최고 12% 포인트가 적립되고, LG 시네마 3D스마트 TV 행사 모델을 구매할 경우 최고 10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100大품목에는 TV를 비롯해서 휘센, 디오스, 트롬 등 LG전자의 모든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고, 브랜드 별 캐시백 비율은 다르다.

또한 ‘우리가족! LG사랑!’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LG베스트샵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과 고객정보 활용을 재 동의한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1등에게 LG미니빔, 2등 침구청소기, 3등 포켓포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9일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할인점에서는 구매 품목 수와 결제 금액에 따라 베르크 칼라 후라이팬 3종이나 세이브팩 혼합 10종, 3D SMART 후라이팬 3종 세트 등을 증정하고, 백화점 구매고객은 구매 금액의 최대 4%를 상품권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100大 품목 고객감사 대잔치’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 (http://www.lg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