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공연
  • 입력 2013.03.27 08:50

빅뱅 지드래곤, 서울 콘서트 때 GD의 아이디어가 담긴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 선보일 것

▲ 사진제공=애니모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하 GD)의 첫 단독 월드 콘서트가 연일 화제다.

이미 지난해 빅뱅 월드투어로 전세계 12개국 24개 도시, 80만 관객을 동원하며 월드 가수로서 전세계에 빅뱅이라는 브랜드를 알린 지드래곤은 솔로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해 지드래곤만의 브랜드를 전 세계에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서울콘서트에서는 이어캡, 이어폰줄감개, 아이폰 5 케이스(하드케이스, 다이어리케이스) 등 GD의 손길이 닿은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인 ‘애니모드(www.anymode.com)’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들이 탄생된 것.

아이폰5 핸드폰 케이스는 가죽 소재로서 에나멜 코팅이 되어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 패션커버로서 스타일 엣지를 담았으며 이어캡은 GD문양과 불빛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각 제품마다 GD를 상징하는 문양이 프린트 되어 있다.

이번 GD 제품들을 진행한 애니모드는 마블코믹스, 워너브라더스, 엘도노반 등 국내외 유수 브랜드와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

GD 제품들은 서울콘서트 이후 4월초부터 YG엔터테인먼트 eshop(www.ygeshop.com)과 애니모드 온라인쇼핑몰(www.anymode.com), 애니모드 브랜드샵(홍대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