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생활
  • 입력 2013.03.26 08:22

아디다스, 스눕독(Snoop Dogg)과 라이브 공연 개최

▲ 사진제공=아디다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오는 5월 4일 올림픽공원 올팍 축구장(Ol Park Soccer Stadium)에서 생애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 힙합 대부 스눕독(Snoop Dogg)과 함께 라이브 공연 ‘유나이트 올 오리지널스 라이브 위드 스눕독(Unite all Originals Live with Snoop Dogg)’을 개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서로 다른 문화와 개성, 사고방식들의 경계를 넘나들며, 서로 뒤섞이고 전파될 때, 각자의 오리지널들이 결합하여 전혀 새로운 또 다른 오리지널을 만들어 낸다는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하였다.

독특한 랩 스타일과 목소리로 1992년 프로듀서 닥터 드레(DR.DRE)의 눈에 띄어 데뷔하게 된 스눕독은 1993년 발표한 데뷔앨범 ‘도기 스타일(Doggy style)’로 빌보드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특유의 느린 랩 스타일과 거침없는 가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모델로도 활동 중인 그는 개성과 오리지널리티(독창성)가 뛰어난 패셔니스타로 최근에는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2NE1이 참여해 스눕독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로 다른 스타일과 개성을 가진 두 아티스트가 국내 팬들을 위해 어떤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유나이트 올 오리지널스 라이브 위드 스눕독(Unite all Originals Live with Snoop Dogg)’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소비자들을 위하여 3월 26일(화)부터 지정된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2,500명(1인 2매, 총 5,000매) 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alladidas.com/unite 또는 shop.adida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