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영화
  • 입력 2018.08.02 10:21

'신과함께-인과 연', 개봉 첫 날 124만 명 관객 동원... 신기록 달성

▲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역대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한 '신과함께-죄와 벌'에 이어 '신과함께-인과 연'도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기 시작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개봉 첫 날 1,246,332명의 관객을 동원한 '신과함께-인과 연'은 1,183,516명을 동원했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기록을 제치고 역대 최고 오프닝 신기록이라는 또 하나의 흥행기록을 달성했다.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저승 삼차사의 천 년간 이어져 온 인과 연이 공개되며 보다 깊어진 드라마와 풍부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신과함께-인과 연'은 개봉 직후 관객들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어 이후 흥행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폭발적인 흥행세로 8월 극장가를 꽉 채운 '신과함께-인과 연'이 또 어떤 흥행역사를 기록할 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 영화 예매스코어 신기록 달성에 이어 오프닝 박스오피스 기록까지 갈아치우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시작한 '신과함께-인과 연'은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