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공연
  • 입력 2013.03.25 09:16

이하늬, 뮤지컬 시카고 ‘록시’역 캐스팅 ‘3년만에 무대 선다’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이하늬가 뮤지컬 ‘시카고’에 캐스팅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이후 3년만에 무대 오르는 그녀가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록시’역으로 합류하게 된 것.

이하늬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폴라로이드’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열정과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화려해진 안무와 관능적인 매력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20년대 미국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이번 공연은 화려한 춤과 노래로 대표되는 전통적인 뮤지컬로, 짜임새 있는 각본에 날카로운 풍자까지 더해져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매혹적인 재즈 선율과 화려한 안무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이하늬는 “뮤지컬 ‘시카고’는 제가 예전부터 좋아하고 함께 하고 싶은 작품이었고, 그 안에서 ‘록시’를 연기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뮤지컬로 무대에 서는데, 관객 여러분을 만나 함께 호흡할 생각에 설레고 가슴이 벅차다.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해서 최고의 뮤지컬, 새로운 ‘록시’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화려한 몸짓과 빠른 극의 전개로 재미를 더할 2013년 뮤지컬 <시카고>는 대구를 시작으로 울산, 부산 대전, 광주를 거쳐 7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