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8.08.01 16:30

프리미엄 공연 펍 '라디오가든' 전주 객사 본점, '해리빅버튼' 공연 진행

▲ 라디오가든 객사 본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공연 펍 라디오가든 전주 객사 본점은 오는 8월 3일 밤 10시, 국내 클래식 하드 록에 충실한 ‘해리빅버튼’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해리빅버튼은 보컬 이성수, 드럼 김태기, 베이스 이시원으로 구성된 실력파 밴드이다.

전주 객사 라디오가든 본점은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야외 테라스, 루프탑 등이 있는 색다른 공간을 제공하면서, 이색적인 하우스 맥주들도 제공을 하고 있다.

특히나 이번 해리빅버튼 외에도 많은 실력파 밴드들이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며, 홍대가 아닌 전주에서도 공연 펍 문화를 형성 시키는데 라디오가든 객사 본점이 선두주자로 있다.

관련 내용은 라디오가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실내에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이 있어 눈, 코, 입, 귀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는 곳이라 젊은층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앞으로도 펼쳐질 많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라디오가든만의 특별함이 전주 객사에 어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지 행보가 기대된다.

8월 라디오가든 공연 일정은 4일(토) 워킹에프터유, 10일(금) 새빨간거짓말, 11일(토) 505이스트게이트, 17일~18일(금토) 레이브릭스, 25일(토) 빈싯트옴니아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