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3.03.25 08:38

로드FC, '로드걸즈' 새멤버 자연산 H컵 임지혜 발표

▲ 사진제공=로드FC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오는 4월 13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11회 대회를 갖는 로드FC가 로드FC의 마스코트인 로드걸즈의 새로운 멤버를 발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자연산 H컵을 자랑하는 레이싱모델 '임지혜' 양 이다.

임지혜양은 H컵 이라는 압도적인 가슴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와 아시아에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 하고 있고, 제12회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부문 인기상을 수상한바 있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로드걸즈에 합류한 임지혜양의 포부 또한 당차다. "국내 최초 해외리그에 진출을 한 로드걸즈에 발탁이 되어 너무 기쁘다. 처음 접해보는 분야이기는 하지만 다양한 모델 활동의경험을 살려서 기존 로드걸즈 선배인 '박시현' '주다하' 그리고 더 나아가 국내 UFC 옥타곤 걸들을 압도하는 라운드 걸이 될것이다" 라고 밝혔다,

또한 한발먼저 로드걸즈에 합류해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사로 잡은 한가은 양은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로드걸즈와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전해졌다,

한편 H컵 의 압도적인 가슴 사이즈를 자랑하는 로드걸즈의 새 멤버 임지혜양의 첫 데뷔 무대가 될 로드FC 11회 대회는 오는 4월 13일 서울 올림픽 홀 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은 예매는 인터파크와 11번가에서 판매중이다. 또한 이번 대회부터는 대한민국 격투기 채널의 선두주자 SUPER ACTION을 통해 저녁 8시에 독점 생중계를 한다고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