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3.03.25 08:23

‘애프터스쿨’, 아시아 전역 글로벌 의류 모델로 활약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이 국내 굴지의 기업 이랜드의 대표 SPA 브랜드 ‘MIXXO’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어 다양한 국가의 관심을 얻고 있다.

애프터스쿨은 지난 22일 일본 요코하마 소고백화점에 위치한 ‘MIXXO’ 제 1호 매장 오픈 행사에 참가하여 본격적인 글로벌 모델 활동을 시작, 일본 현지 언론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일본 주요 언론사들이 앞다투어 오픈 현장을 취재하였고, 일일 샵마스터로 고객을 맞이한 애프터스쿨에 대한 관심은 매장 방문객수와 매출로도 나타났다. 오픈 당일 방문객수만 3,000여명에 달했고 매출액도 목표매출액을 초과하여 달성하는 등 현지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최근 한류열풍에 힘입어 많은 K-pop 가수들이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에 진출하고 있는데 애프터스쿨은 가수뿐만 아니라 역으로 모델로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글로벌 모델로의 입지를 확실히 다져가고 있다.

또한 중국에서도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모델로서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여 대규모 런칭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현재 중국 현지에서는 애프터스쿨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며 아직 정식 데뷔 전인데도 중국 활동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하고 있다.

‘MIXXO’측은 “현재 뷰티, 패션 등 모든 분야를 망라하고 다양한 국내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에 나서고 있는데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모델로서의 가능성과 이미지가 애프터스쿨이라는 그룹뿐만 아니라 우리 브랜드의 해외 시장 입지도 더욱 굳혀 줄 것으로 본다”라며 “애프터스쿨의 세련됨과 섹시하면서 시크한 매력, 그 뿐만 아니라 발랄하고 청순한 매력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시장에 적합하다고 판단한다”고 전했다.

이로써 애프터스쿨은 다양한 이미지로 글로벌 모델로의 도약에 나서며 ‘MIXXO’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한류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아티스트로의 성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 유닛 오렌지캬라멜은 ‘MIXXO’ 모델활동과 함께 일본 정식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애프터스쿨은 다가오는 4월에 나올 새로운 음반 준비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