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25 07:56

이진, SBS 새 주말특별기획 ‘출생의 비밀’ 출연 확정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진이 SBS 새 주말 특별 드라마 ‘출생의 비밀(극본 김규완, 연출 김종혁, 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대풍수’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이진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은 그녀가 재벌가 며느리 ‘선영’ 역에 캐스팅되며 5개월만에 안방복귀 하는 것.

‘출생의 비밀’은 기억을 잃은 여자가 자신과 어울릴 것 같지 않는 한 남자를 만나 지워진 기억의 조각을 맞춰나가는 과정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그리는 드라마로 이진은 이번 작품에서 엘리트 코스를 밟은 인재지만 어떤 사건으로 마음의 병을 안고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한다.

특히, 그녀는 재벌가의 며느리인 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이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예전에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다. 작가님의 필력과 감독님의 연출에 대한 믿음도 크고,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호흡도 기대되어 즐기면서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SBS 주말특별 ‘출생의 비밀’은 '피아노', '신데렐라 언니'의 김규완 작가와, '봄날'의 김종혁 PD의 조우로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돈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