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3.03.22 08:56

유인영, 뷰티화보 통해 매력발산 ‘봄의 정령’ 변신

▲ 사진제공=슈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호 기자] 배우 유인영이 뷰티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매달 뷰티 브랜드 모델들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하는 매거진 슈어가 이번 4월호에는 올해 초 뷰티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의 아시아 대표 모델로 파격 발탁 되며 화제를 모은 유인영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유인영은 올 봄 트렌드인 나비가 화려하게 프린트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사한 봄의 정령으로 변신했다. 나비를 모티브로 한 화이트 셔츠에, 봄을 상징하는 나비를 그래픽적으로 나열한 민트 스커트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색조를 자제하고 입술에만 포인트를 준 투명 메이크업에도 불구하고 뷰티 브랜드의 모델답게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자랑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화보가 공개 되자마자 화보 속 유인영의 립 컬러를 묻는 전화 문의가 쇄도하는 등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인영이 엘리자베스 아덴의 모델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이번 화보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립스틱 완판녀에 대열에 합류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인영은 오는 4월 방송예정인 SBS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지성과 미모, 당찬 성격, 부유한 배경까지 네 박자를 고루 갖춘 ‘엄친딸’ 이수진을 연기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