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7.25 10:27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기능성 샴푸 부문 10년 연속 수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방 헤어케어 베스트셀러인 두리화장품(대표 이병수)의 ‘댕기머리’ 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기능성 샴푸 부문의 대표 브랜드로 10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두리화장품은 자사의 한방 헤어케어 베스트셀러 ‘댕기머리’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기능성 샴푸 부문 대표브랜드로 10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댕기머리는 1998년 두리화장품이 개발한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다. 댕기머리는 탈모와 두피 건강 등으로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으며 급성장했고 한방샴푸로의 트렌드 변화를 이끌었다.

두리화장품 마케팅팀 양태호 차장은 “기능성 샴푸 부문에서 10년 연속 최고의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인정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두리화장품은 일본의 마루젠 제약과 협업을 진행한 ‘댕기머리 들애수 플래티넘’을 내놓았다. ‘들애수 플래티넘’은 진생베리, 홍삼, 구기자, 오미자, 치자 등 붉은 한방성분이 주가 된 제품으로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한 국내산 한방 성분 추출물 21가지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해 모발 끝까지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두리화장품은 ‘댕기머리 진기’, 애견샴푸 ‘알프레독’, ‘로보카 폴리’ 등을 내놓고 국내외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