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8.07.25 10:23

이랜드월드 후아유, 하와이안 셔츠 10종 출시

▲ 후아유 '칼라 하와이안 셔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후아유(WHO.A.U)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하와이안 셔츠 10종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올여름 휴가철을 맞아 선보인 하와이안 셔츠는 시원한 레이온 소재에 하와이안 플라워, 팜나무, 파인애플, 서핑보드 등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그래픽과 자수가 멋스럽게 들어가있다.

지난해 완판됐던 유니 하와이안 플라워 문양 셔츠는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됐으며, 여성용과 남성용이 구분돼 있어 커플룩으로도 손색 없다.

▲ 후아유 '스카잔 오버핏 자수 셔츠'

스카잔 오버핏 자수 셔츠는 서핑보드가 양쪽 가슴에 자수로 새겨져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문양이 단순하여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아우터처럼 걸칠 수 있는 반팔 셔츠 타입의 하와이안 로브도 있다. 아이보리 컬러에 시원한 팜문양이 들어가 있으며, 로브나 가디건, 원피스 등 3가지 타입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하와이안 셔츠는 화려한 문양 덕분에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차분한 컬러의 슬랙스나 면이나 청소재의 반바지를 함께 매치해 입으면 누구나 쉽게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후아유 하와이안 셔츠 가격대는 2만9900원~4만9900원이며, 전국 후아유 70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