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21 09:05

‘그겨울’ 서효림, 비현실적인 ‘9등신 우월몸매’ 시선 고정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서효림이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비현실적인 ‘9등신 우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SBS 수목극 ‘그 겨울, 바람이 분다(극본:노희경,연출:김규태)’를 통해 ‘진소라’ 역으로 특별 출연 중인 서효림이 마지막 촬영현장 속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한 것.

서효림은 조인성을 향한 사랑이 집착으로 변해버린 톱 여배우 ‘진소라’로 특별 출연하여 ‘미친 존재감’을 과시, 지난 20일(수) 12화를 통해 가장 먼저 하차했다.

‘소라’는 ‘오수’에게 마지막까지도 “오늘 밤 10시, 공항으로 와. 안 오면 네 가짜 동생이 네 정첼 모두 알게 될 거야”라는 협박으로 그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과 함께 떠날 여지를 남긴다.

지난 7일(목) 진행된 공항에서 외국으로 떠나는 서효림의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는 그간 많지 않은 분량임에도 강렬한 존재감으로 열연을 펼치며, 조금씩 정이 들어버린 현장 스태프들과 아쉬운 작별 인사를 나누는 모습과 함께 무겁고 어두운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사랑스럽고 환한 미소의 화기애애한 모습들이 공개됐다.

특히, 심플한 브라운 계열의 코트에 골드 벨트의 포인트, 화이트 바지에 색감을 통일시킨 유니크한 하이힐로, 럭셔리하면서도 매혹적인 갖고 싶은 공항 패션 ‘소라룩’을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으며, 특히 비현실적인 서효림의 9등신 완벽 비율의 우월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소두 종결자 서효림, 완벽 비율”, “공항패션의 정석 소라룩! 갖고 싶다”, “완벽한 9등신 서효림”, “진소라 결국 떠나는 구나”, “마지막까지도 미친 존재감! 수고 많았어요”, “드라마 내용과 180도 다른 현장 모습이네, 서효림 미소 러블리~” 등의 반응.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며 특별 출연한 서효림은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