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영화
  • 입력 2018.07.24 17:19

‘신과함께2’ 마동석, “울산바위 닮은 성주신과 싱크로율 100%? 좋아해야 하나 고민”

▲ 마동석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의 배우 마동석이 원작의 성주신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다는 칭찬에 좋아해야 하나 고민했다고 말했다.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하 ‘신과함께2’)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김용화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마동석은 1부인 ‘신과함께-죄와 벌’과 동시에 촬영했지만, 2부 개봉을 기다려야 했던 것과 관련 “원작인 웹툰과 1부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만족도를 채워야 한다는 부담감과 책임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마동석은 “성주신이 울산바위 같이 생겼지 않나. 그런 성주신과 내가 닮았다고 해서 좋아해야 하는 건지 고민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웹툰을 좋아하시는 많은 관객께서 작은 관심이라도 주셔서 감사하다”며 “부족하지만 열심히 했다”고 덧붙였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최종 누적 관객수 1440만 명을 돌파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의 후속작으로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한편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