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21 08:51

‘남자가 사랑할 때’ 채정안, 반전 액션 화제

▲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감도는 액션 능통 스타일리쉬 캐릭터가 등장했다. 뜨거운 불을 품은 여인 백성주는 4월 브라운관을 달굴 채비를 모두 마쳤다.

배우 채정안은 드라마 ‘7급 공무원’ 후속으로 오는 4월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한태상(송승헌)을 이해하고 품을 수 있는 사람은 자신뿐이라고 생각하는 여인 백성주 역으로 열연한다.

백성주는 항상 자신감 넘치는 도도한 시선과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로 매력을 뽐내는 인물. 뿐만 아니라 건물에서 유리창을 박살내고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뛰어내리는 위험 또한 불사하는 액션에도 능통한 캐릭터여서 그 정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 또한 유발시키고 있다.

태상을 소유하고 싶지만 마음을 얻지 못하는 백성주는 깊은 원망과 집착 그리고 진심으로 그를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려낼 예정. 차갑고 외롭지만 톡톡 튀는 다채로운 매력 발산 또한 백성주 캐릭터의 관전 포인트이기도 하다. 이 다이내믹하고 명료한 캐릭터 백성주의 매력을 온전히 부여받은 채정안은 그녀 특유의 미소와 설득력 있는 연기로 표현해내며 팔색조 열연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

또한 드라마 관계자는 ‘남자가 사랑할 때’의 반전의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백성주를 지목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제작사인 아이윌 미디어 관계자는 “백성주라는 인물이 단순히 한태상의 사랑을 갈구하며 집착하는 인물에 지나지만은 않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툭툭 불거지는 사건들 속에서 백성주에 대해 시청자들은 많은 궁금증을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갖게 했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릴 치정멜로극.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 등을 통해 인간의 원초적 심리 묘사와 관계를 놀라운 감성터치로 그려온 김인영 작가와 ‘아랑사또전’, ‘환상의 커플’ 등을 통해 치밀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상호 PD가 의기투합, 2013년 최고의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