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21 08:49

조인성, 소름 돋는 분노연기 3종 세트

▲ 사진출처='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조인성의 분노연기가 돋보이는 한 회였다.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연출 김규태, 극본 노희경, 이하 그 겨울)에서 조인성이 소름 돋는 분노 연기 3종 세트로 또 하나의 레전드 장면을 만든 것.

지난 20일 방송된 ‘그 겨울’에서 오영(송혜교 분)의 행동에 의심을 품은 왕비서(배종옥 분)의 질문에 분을 가라앉히지 못한 오수(조인성 분)는 조용히 하라는 경고와 함께 오영의 눈이 멀게 된 이유가 뇌종양이 아닌 알피 때문이라고 밝혔다. 수술을 받지 못한 원인의 중심이 왕비서이기 때문에 머리끝까지 치미는 화를 참지 못하고 폭발시킨 것.

또한, 오수는 왕비서와 함께 모의를 한 곽의사를 추격하던 중 환자를 너무 오래 방치해 수술이 힘들다는 구박사의 말을 듣게 됐고, 그 말에 화가 난 오수는 유리병을 이용해 곽의사의 차를 전복시키고 그 동안 쌓아왔던 분노와 고통을 주먹으로 대신하기도 했다.

이렇게 분노가 한껏 치밀어 오른 오수에게 왕비서는 오영에게 입 맞춘 사실을 비난했고, “지금 이 순간, 당신을 죽일 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어”라는 분노와 증오가 담긴 말을 건네며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유발하기도.

특히, 조인성은 범접할 수 없는 포스가 담긴 분노연기로 안방극장을 압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배종옥과 곽의사에 대한 분노를 함께 느끼고 있던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통쾌함까지 선사했다.

이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늘은 분노연기가 가장 돋보였어요”, “조인성 분노할 때 완전 멋있어요”, “왕비서한테 손 올렸을 때 진짜 통쾌했음!”, “유리병 던져서 차 멈추게 했을 때 육성으로 소리 질렀어요”, ”매 회 레전드 경신”, “왕비서 벽으로 밀치고 죽이고 싶다고 말할 때 심장 멎는 줄”, “평생 이런 연기 처음 본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오영 역)가 조인성(오수 역)의 실체를 알고 충격에 휩싸이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두 사람의 미래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