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3.03.20 17:37

17인조 아이돌 ‘세븐틴’의 ‘세븐틴TV’ 시즌 2 예고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평균 연령 17세인 17인조 아이돌 트레이닝 프로그램 ‘세븐틴TV’ 출연 멤버들의 프로필이 공개됨과 동시에 ‘세븐틴TV’ 시즌 2 방영이 확정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세븐틴TV’의 출연 멤버들은 CCTV형식과 예능형식으로 보여주는 신개념 공개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세븐틴TV’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가 독특하고 신선하다는 평을 들었다. 이러한 팬들의 반응에 힘입어 오늘 20일 오후 7시에 ‘세븐틴TV’ 시즌 2 첫 방송을 하게 되었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세븐틴TV’ 시즌 1에서는 KBS 개그맨 26기 이상훈씨가 특강을 해주거나 ‘굿모닝 세븐틴’과 같이 생활하는 숙소를 공개하는 등 출연 멤버들의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주어 데뷔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이미 중화권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팬들로부터 팬덤이 형성되고 있는 중이다.

새로 시작하는 ‘세븐틴TV’ 시즌 2에서는 ‘세븐틴의 음악친구 찾기’라는 코너가 신설되어 시즌 1때보다 더욱 적극적인 대중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세븐틴의 음악친구 찾기’는 일반인 참여자를 선발하여 ‘세븐틴’의 멤버들과 일반인 참여자가 함께 보컬과 댄스 트레이닝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 될 계획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이번 ‘세븐틴TV’ 시즌 2를 통해 멤버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시즌 1과 마찬가지로 기획의도였던 대중들의 트레이닝 참여 취지에 맞는 코너 신설을 통해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아이돌 그룹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평균나이 17세의 17인조 그룹으로 ‘세븐틴TV’를 통해 매주 출연 멤버의 프로필이 하나씩 공개되고 있다. 지난 10일 일요일 11번째 멤버가 공개되어 17인조의 모습을 점차 갖추어 가고 있으며 오늘 20일 오후 7시 ‘세븐틴TV’ 시즌 2 정규 방송을 통해 막을 올릴 

‘세븐틴TV’ 시즌 2의 생방송은 유스트림(http://www.ustream.tv/17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