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18 09:49

전혜빈표, '오일 풀링' 다이어트 공개

▲ 사진제공=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2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탄탄한 복근 셀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명품 몸매 전혜빈이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2’ 에 출연해 자신만의 건강미 넘치는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샵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보다 홈 케어가 더 효과적이라고 강조한 전혜빈이 공개한 비법은 노폐물이 쌓인 몸 속을 클렌징 하는 ‘오일 풀링’이다.

오일 풀링은 압착된 기름을 입에 넣고 혀로 가글링하며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요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혜빈은 오일 풀링으로 모공이 축소되고 다크 서클이 완화되는 등 간편한 생활 습관의 변화로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강력 추천 했다. 또한 빠져 나온 독소가 다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20분 이내에 끝내야 한다는 팁도 잊지 않았다.

매일 아침 오일 풀링과 함께 스트레칭을 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전혜빈은, 자신의 몸매가 타고 난 것이 아닌 끊임없는 노력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강조했다. 또한, 운동을 수시로 하는 그녀에게도 탄탄한 복근은 역시 어려운 숙제였다고 한다. 예쁜 몸매를 위해 닭 가슴살 다이어트를 해온 것으로 유명했던 전혜빈은 다소 퍽퍽해 먹기 힘든 닭 가슴살을 맛있게 먹는 새로운 요리 비법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전혜빈의 탄탄한 몸매 관리의 모든 노하우는 오는 19일 화요일 밤 11시 SBS E!, SBS MTV, SBS Plus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