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8.07.16 19:43

사카구치 켄타로♥타카하타 미츠키, 결혼 전제 열애설 '가족에게도 소개'

▲ 사카구치 켄타로, 타카하타 미츠키 (출처: 사카구치 켄타로, 타카하타 미츠키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6일 일본의 한 매체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는 지난 2016년 종영한 NHK 드라마 '아빠 언니'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또한 매체는 "2년 간 교제한 두 사람은 현재 같은 아파트의 다른 층에 살고 있으며 언론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서로의 집을 자유롭게 왕래하고 있다"며 "사카구치 켄타로는 타카하타 미츠키를 정식으로 부모님 등 가족에게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고 자세히 설명했다. 

한편 사카구치 켄타로는 영화 '히로인 실격', '너와 100번째 사랑', '나라타주',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홍보를 위해 내한한 바 있다. 또한 한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일본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그널'에 출연했다.

타카하타 미츠키는 지난 2005년 뮤지컬 '플레이백 PART 2- 옥상의 천사'로 데뷔했다. 영화 '도둑배우', '식물도감', '과보호의 카호코', '망각의 사치코'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