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14 07:43

성유리, SBS 새 주말특별기획 ‘출생의 비밀’ 출연 확정

기억을 잃은 천재 ‘정이현’ 역 캐스팅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성유리가 SBS 새 주말 특별 드라마 ‘출생의 비밀(극본 김규완, 연출 김종혁, 가제)’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안정적으로 극을 이끌어 자신의 입지를 확실히 굳히며 큰 사랑을 받은 그녀가 천재성을 지닌 ‘정이현’ 역에 캐스팅되며 약 1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것.

‘출생의 비밀’은 기억을 잃은 여자가 자신과 어울릴 것 같지 않는 한 남자를 만나 지워진 기억의 조각을 맞춰나가는 과정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그리는 드라마이다.

 
성유리는 이번 작품에서 밝고 당찬 매력으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천재성을 발휘하면서도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 때문에 딜레마에 빠진 한 여자의 깊이 있는 내면 연기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그녀는 “처음 대본을 봤을 때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었고, 신비로운 비밀을 간직한 ‘정이현’의 매력에 빠져서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 기존에 연기해보지 않은 신선한 캐릭터이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크다.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SBS 주말특별 ‘출생의 비밀’은 '피아노', '신데렐라 언니' 등 심금을 울리는 필력을 선보이는 김규완 작가와, '봄날'의 김종혁 PD의 조우로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돈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