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7.16 10:15

세븐틴, 오늘(16일) 신곡 '어쩌나' 전격 공개... 역대급 청량美 기대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늘(16일) 오후 6시 ‘역대급 청량美’를 선사할 미니 5집 앨범을 발매한다.

청량함의 대명사 세븐틴이 드디어 오늘(16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어쩌나’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세븐틴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세븐틴의 가장 아름다운, 청춘이기에 보여줄 수 있는 한 순간을 담았으며 청량한 에너지에 한층 더 성장한 이들의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드러낸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올 여름, ‘역대급 청량美’로 더위를 가시게 할 만큼 매력적인 세븐틴의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타이틀곡 ‘어쩌나’를 포함해 단체곡인 'Holiday(홀리데이)',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등 총 6곡을 수록, 음악팬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세븐틴만의 다채로운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꽉 채운 새 앨범은 세븐틴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을 더했으며, 항상 다양하고 색다른 곡들로 대중들 앞에 나서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과연 세븐틴이 이번에는 어떤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13인 13색 매력을 선사할지 대중은 물론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 날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