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07.15 09:24

‘히든싱어5’ 린, 모창 능력자와 첫 만남에 눈물 퐁퐁+좌절... 무슨 일?

▲ JTBC ‘히든싱어 시즌5’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히든싱어 시즌5’ 린이 모창 능력자와 첫 만남에 눈물을 퐁퐁 쏟으며 좌절한다. 그녀를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이게 만든 모창 능력자들이 오늘(15일) 밤 공개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에서는 심금을 울리는 소울 보컬리스트 린 편이 공개된다.

린은 지난 2001년에 데뷔해 ‘…사랑했잖아…’, ‘사랑..다 거짓말’, ‘실화’, ‘통화연결음’, ‘엄마의 꿈’ 등 감미롭고 애절한 음색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소울 보컬리스트다.

특히 린은 ‘시간을 거슬러’, ‘My Destiny’, ‘With You’, ‘LOVE’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섬세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극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면서 국내는 물론 아시아의 러브콜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OST 퀸으로 거듭났다. 이에 그녀가 이번 주 ‘히든싱어5’의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린이 활짝 웃는 것도 잠시 믿을 수 없다는 듯 입을 틀어막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는가 하면 고개를 숙이고 좌절하고 있어 그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린이 자신의 모창 능력자들을 처음 보자마자 눈물을 보였다. 린은 “너무 신기해서..”라며 모창 능력자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린은 “연습의 양이 조금 부족했나 조금 이런 생각도 들고”라며 깜짝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그뿐만 아니라 상상 이상의 모창 능력자들이 등장에 송은이, 휘성, 정인, 홍윤화 등 패널 출연자들 또한 입을 쩍 벌리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린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좌절하게 만든 이들은 도대체 누구일지 오늘(15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히든싱어5’는 바다, 박미경, 비, 양희은, 에일리, 이소라, 자이언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