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패션
  • 입력 2013.03.13 09:22

피겨여왕 김연아, 상큼 발랄 워킹 화보 공개

▲ 사진제공=프로스펙스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세계선수권대회 출국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피겨퀸 김연아의 W LITE 워킹 화보를 공개했다.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준 트레이닝웨어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김연아. 이번에는 프로스펙스 W LITE 워킹룩을 통해 상큼한 미소와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패션감각을 다시 한번 과시했다.

 

가볍게 걷고 싶은 계절 봄, 김연아는 트레이닝 재킷에 슬림한 레깅스와 가벼운 워킹화를 매치해봄처럼 상큼한 워킹룩을 연출했다. 부드러운 민트와 스카이블루 컬러 트레이닝 재킷은 청순함을 더해주며 동시에 봄기운을 물씬 풍긴다. 허리 부분에 컬러배색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도록 해준다. 야외 활동 시에는 옐로우, 블루 등 강렬한 비비드컬러 아우터와 후드티셔츠, 컬러 백팩, 화려한 패턴의 레깅스를 코디해 발랄하면서도 액티브한 워킹 스타일을 보여줬다. 올블랙에 치마 레깅스나 핫팬츠를 매치하면 각선미가 돋보일 뿐만 아니라, 슬림하면서도 시크하고 엣지있는 워킹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세계선수권 대회에 참가한 김연아 선수는 오는 15일 오전 0시 30분 ‘뱀파이어의 키스’로 쇼트프로그램에, 17일 오전 9시에 ‘레미제라블’로 프리스케이팅 부문에 출전한다. 이번 대회는 2014년에 열리는 소치 동계올림픽 출전권도 함께 걸려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