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3.03.13 09:04

솔로몬 지혜콘서트 개최, 대한민국 유명 스타강사 차길영-문단열등 참여

▲ 사진출처= SBS ‘스타킹, ‘K팝스타’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대한예수교장로회 큰기적교회에서 '솔모몬 지혜콘서트'가 개최된다.

오늘 3월 16일 10시 30분에서 14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솔모몬 지혜콘서트'는 공부와 대입, 미래 진로에 고민이 많은 초중고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강사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콘서트에 참가하는 스타강사로는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인강’ 수강생을 제외한 직접 가르친 학생 중에 SKY 대학만 1천명(서울대 169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에 주목을 받으며 인기 방송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수학인강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와 ‘뽀뽀뽀’, ‘잉글리쉬 카페’, 왕초보 영어회화 ‘와일드 잉글리쉬’, ‘에듀박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영어교육을 대표하는 문단열 성신여대 교수가 참여한다.

또한 EBSi, 세븐에듀,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영어영역 1타 강사로 유명한 이얼 강사와 '리더쉽 & 창의성' 주제로 기획재정부 장관 논문상 수상을 수상한 카이스트기술경영전문대학원 출신의 권상집 박사도 함께 한다.

한편 이번 ‘솔모몬 지혜콘서트’에는 2009년 SBS '스타킹'을 통해 감미로운 노래 솜씨를 뽐내며 3연승을 거머쥔 시각장애를 가진 김지호군과 시각장애 3급으로 SBS 'K팝스타’에 참가해 앞이 잘 보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노래와 춤을 춰 많은 이들을 감동시킨 김수환군이 찬양자로 나서 더욱더 뜻깊고 은혜로운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에 수학인터넷강의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청소년기에는 학업과 대입, 가정문제, 미래 진로 등 불안과 고민이 많은 시기다. 이런 뜻깊은 기회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고 교감해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축복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