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3.03.12 10:09

‘천명’ 윤진이, 안개 속 승마연습 삼매경 화제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윤진이가 안개가 속에서도 승마연습에 몰두중인 모습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4월말 방영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천명(극본 최민기, 연출 이진서)’을 통해 발랄한 도적의 딸 ‘소백’역을 맡아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한 윤진이가 촬영 전부터 승마연습에 몰두중인 모습을 공개한 것.

‘천명’에서 윤진이가 맡은 ‘소백’은 하는 짓이 영락없는 선머슴인 발랄한 왈패 아가씨이지만 제법 고운 얼굴에 과거 아픈 가족사를 지닌 주요 인물로, 윤진이는 ‘천명’의 캐스팅 직후부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틈틈이 승마장을 찾아 말과 호흡을 맞추는 열의를 보이고 있다고.

공개된 사진 속 윤진이는 자욱한 안개 속에서 자신이 타는 말을 쓰다듬어 주는 등 직접 말의 상태를 신경 쓰는 섬세한 노력을 기울이며 진지한 태도로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윤진이 특유의 환한 미소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백옥 같은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윤진이는 처음 말을 탄다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습득력이 빠르다. 금세 말과 친해져 뛰어난 호흡을 맞춰 놀랐다”며 “드라마를 통해 멋진 승마 씬을 보여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윤진이의 승마 연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진이 드라마에서 말 타는 모습 기대된다”, “말과 친해지려는 노력이 보기 좋네요”, “민낯도 예뻐”, “사진만 봐도 잘 타는 것 같아”, “윤진이 승마 연습 모습도 화보”, “소백역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 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천명’은 인종독살 음모에 휘말려 도망자가 된 내의원 의관 최원이 불치병 딸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로 오는 4월 말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