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07.11 19:20

예비신부 고민 팔뚝살-등살 관리하는 웨딩다이어트 눈길

▲ 고정아클리닉 고정아 원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이들이 식이요법이나 운동 등을 통한 체중감량을 다짐하지만 오랜 준비 기간과 여러 가지 바쁜 일정에 지쳐 결혼 준비와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또 웨딩다이어트는 일반적인 다이어트와는 차이가 있다.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목표가 아닌 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팔뚝과 겨드랑이살, 승모근, 등과 같은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사실 운동과 식이 조절과 같은 방법으로는 특정 부위의 군살 제거는 어려우며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다 본식 당일 컨디션 조절에 실패할 수 있어 위험 부담이 따르게 된다. 이 때문에 최근 예비 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관리를 조합하여 제공하는 웨딩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주목 받고 있다.  

고정아클리닉의원은 가을시즌을 대비한 다양한 웨딩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는데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드레스라인을 위한 팔뚝, 승모근 등의 바디관리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높다. 바디관리와 함께 피부관리 프로그램 또한 진행되는데 피부트러블, 탄력 개선, 피부톤 정리 등 다양한 케어를 병행하여 아름다운 신부로 가꾸어준다.

모든 프로그램 진행 전에는 고정아 대표원장과의 1:1 상담을 통해 개인에 따른 맞춤 관리를 제공하며 평소 생활습관과 식습관, 체형과 체질 등을 꼼꼼히 따져본 뒤 개인별로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추천 및 진행하여 근본적인 고민을 해결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과거 태릉선수촌과 런던 올림픽에서 국가 대표 선수의 상근 주치의 경력과 다양한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전문가로 의학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고정아클리닉 고정아 원장은 “웨딩프로그램의 경우 바쁜 일정을 소화하게 되는 예비 신부에게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진행하게 되는데 바디라인과 피부관리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토탈 프로그램이 인기"라며 “최근에는 예비 신부뿐 아니라 신랑을 위한 관리 프로그램부터 많은 하객을 맞이하게 되는 혼주를 위한 프로그램 역시 꾸준한 주목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