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사회
  • 입력 2011.06.03 13:09

일본인 한국마트서 통크게 폭풍쇼핑하는 모습 동영상 화제

한류열풍이 과자로도 번지는가..네티즌 반응

 
한국에 쇼핑온 일본여성들의 통큰 ‘폭풍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화제다.

최근 일본인 관광객이 한국대형마트에서 과자를 사재기하는 모습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와 있다.‘Weired Japanese girls at the Korean mall!(한국 쇼핑몰의 이상한 일본 여성들!) '일본의 폭풍쇼핑’이란 제목의 동영상에는 두 명의 젊은 일본여성이 쇼핑카트 3대를 이어 붙여 대형마트 과자 코너에서 한 가지 상품만 쓸어 담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해당 제품은 일본에도 수출되면서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에서는 일본 가격보다 20%정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동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한류열풍이 과자로도 번지는가. 어젯밤 대형마트에서 목격한 장면”이라는 설명을 덧붙이고 있다.

또한 제보자는 촬영 중간 중간에 일본 여성들의 폭풍쇼핑에 대해 한국어로 감탄사를 연발하고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폭풍쇼핑을 즐기는 일본인 두 여성은 주변의 시선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이 쇼핑을 마친 후 유유히 카트를 끌고 자리를 뜨고 있다.

한편 '일본인 폭풍쇼핑' 영상을 접한네티즌들은 "일본에서의 사재기열풍이 한국에 상륙?" "저 제품이 뭐길래 저토록 집중해서 구매하지?" “정말 통큰 일본인들이다” 라며 놀랍고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