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패션
  • 입력 2013.03.07 09:17

김민희, 매끈 각선미 속 청초한 매력 발산

▲ 사진 제공=시계방향으로 크리스크리스티, 에이글, 슈에무라, 빈폴 액세서리 순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스타일 아이콘 배우 김민희에게 광고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광고퀸 등극을 앞두고 있다.

최근 공개 된 크리스크리스티의 영상을 통해 김민희는 변함없는 청초함과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특히 김민희의 세월을 역행하는 듯한 소녀 같은 외모와 매끈하고 이기적인 각선미가 눈에 띄는 가운데 평범하게 보일 수 있는 트렌치코트 하나만을 걸쳤을 뿐인데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룩의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현재 김민희는 이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슈에무라 외에 추가로 두 달 만에 빈폴 악세서리, 크리스크리스티 광고 계약은 물론 아웃도어 에이글까지 재계약을 이루어 내며 새로운 광고퀸으로 떠올랐다. 명실공히 스타일의 아이콘이자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김민희의 스타일은 잇아이템으로 가는 바로미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파급력을 자랑해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빈폴 액세서리의 뮤즈로 재 발탁된 김민희는 5년 만에 ‘민희백’을 재 출시하자마자 매장으로 여성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올 봄 ‘잇백’ 등극을 앞두고 있다. 걸치는 순간 패션이 되는 잇걸 김민희의 스타일은 ‘김민희 백’ ‘김민희 패딩’ ‘김민희 패션룩’ ‘김민희 립스틱’등 다양한 패션 키워드를 만들어 내는 파급력에 현재 광고계가 주목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