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3.07 09:16

김형준, 단독콘서트 3일 앞두고 열정적인 라이브밴드 연습현장 공개

▲ 사진제공=에스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김형준이 솔로데뷔 2주년 기념으로 개최되는 국내 첫 단독콘서트를 3일 앞두고 열정적인 라이브 밴드 연습 현장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6일 김형준 공식홈페이지에는 오는 9일 개최되는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한창인 모습의 밴드연습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럼, 베이스, 기타, 키보드 등의 밴드팀과 브라스팀, 여기에 오케스트라까지 갖춘 화려한 라이브 밴드팀의 합주 모습은 물론 콘서트 연습에 집중하고 있는 김형준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올 라이브 밴드에 맞춰 전곡을 편곡해 팬들에게 기존 무대와는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김형준은 음악감독 및 밴드팀과 긴밀하게 논의하며 한 곡 한 곡 열중해서 연습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연습현장을 진두지휘하는 리더십도 보이며 남다른 열정으로 콘서트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 이번 콘서트에 대한 김형준의 뜨거운 각오와 열정이 엿보이기도.

사진을 접한 팬들은 "D-3 시간아 빨리 흘러라~~!!", "연습하는 것도 섹시한데 실제로 보면 쓰러질지도...", "지금부터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 "밴드음악 완전 기대 되요~ 빨리 콘서트 가고 싶어요!!", "이런 멋진 공연을 놓칠 수 없죠!! 태국에서도 갑니다!!", "페루 팬입니다. 너무 멋지네요!! 꼭 가고 싶습니다!!" 등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각지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김형준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THE FIRST'는 3월 9일 잠실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첫 번째 솔로앨범 <My Girl>과 두 번째 앨범 <ESCAPE> 수록 곡 외에도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밴드에 맞춰 전체를 새롭게 편곡해냈으며, 특히 올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